HOME > COMPANY>회사경영

회사경영 경영방침

(주) 나산전기산업은 경영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기업조직 또는 종업원의 행동방향이나 범위를 가시화하여 정신적. 행동적 중점사항 또는 제약조건을 표현하고 있으며 양적 경영보다는 질적 경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 경영방침
  • 경영전략
  • 경영목표
  • 품질방침
기술중시 창조경영
생산자 위주의 사고방식을 벗어나 지역별 특화전략을 수립, 실행하고, 고객 중시 경영을 실현할 수 있는 신기술인프라를 강화한다.
혁신기반 가치경영
창조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창조적 사고기반의 전략수립을 통하여 시장ㆍ고객에 창조적으로 대응하며, 자원의 창조적 활용과 더불어 혁신을 이루고 창조적 가치 활동을 전개한다.
고객존중 윤리경영
기업은 윤리경영이 기업의 지속가능을 보장해주는 생존전략임을 깊이 인식하고 이를 고객을 위해 실천해야 한다.
고객에 대한 능동적 책무를 다하여야 한다는 전 직원의 공감과 실천을 이끌어 내어 고객감동 실현, 직원존중 문화조성, 은행의 사회적 책무수행 등 능동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여야 한다.

전 공정표준을 철저히 실시하여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고도화함을 우선으로 한다.

영업력강화
기존 ITEM 강화 및
신규 개발의 지속화
수출전략 강화
생산력강화
공정 합리화
제조기술 혁신
품질경쟁력강화
품질관리시스템 강화
대외품질이미지 재고

전 공정표준을 철저히 실시하여 제품의 기능과 품질을 고도화함을 우선으로 한다.